키이라 나이틀리X맷 스미스X랄프 파인즈, ‘오피셜 시크릿’ 캐릭터 예고편 공개

2019-11-22 15:35

영화 ‘오피셜 시크릿’ 캐릭터 예고편이 공개됐다.

사진 (주)퍼스트런

영화 ‘오피셜 시크릿’(감독 개빈 후드)은 국가의 일급 기밀을 유출한 영국 정보부 요원의 실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도청으로 전 세게 정보를 수입하는 영국 정보부 요원 캐서린 건(키이라 나이틀리)이 국민을 속이려는 국가의 일급기밀을 알게 되고 비밀을 유출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공개된 캐릭터 예고편은 캐서린 건이 미국의 이라크 불법 침공 계획을 발견한 장면부터 시작된다. 그는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국가 일급기밀을 폭로 했음에도 정부를 배신한 스파이로 추궁 받지만 “저는 국민을 위해 일합니다”라고 대답해 폭로에 후회 없는 모습을 보인다.

기자 마틴 브라이트(맷 스미스)는 그의 일급기밀 폭로를 훌륭한 일이라고 이야기한다. 동료 기자는 일급기밀을 입수한 그에게 “이게 사실이라면 소지하는 것만으로 감옥에 갈 수 있다”고 말하지만 그는 자신의 기사로 전장을 막고자 하는 투철한 언론인의 면모를 보여준다.

변호인 벤 에머슨(랄프 파인즈)도 미국의 불법 침공 혐의를 확신한다. 그는 국민의 알 권리를 침해하는 정부를 향해 분노를 표하고 캐서린 건의 변호를 맡으며 각각의 캐릭터가 풀어나갈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한다.

‘오피셜 시크릿’은 오는 27일 개봉된다.

박재은 인턴기자 jeunny@maxmovi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maxpress@maxmovie.com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 재은 기자 jeunny@maxmovie.com